[4차산업혁명 관련주]종목공부5G관련 산업과 4차 산업 관련 주식(⚈ε⚈)

​5G가 불러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뜨는 주식은 무엇이 있을까?5G관련 산업과 4차산업​금일 아침 삼프로 신과 함께에서는 하반기에 245 종목에 투자하라고 했었지요.했었는데요.. 여기서 말하는 2는 이차전지, 4는 4차산업관련주, 5는 5g 관련주를 말하는 거예요. 제가 금일은 이 중에서 5G 관련 산업과 관련 종목을 찾아 봤어요.!​5g 인프라1. 케이엠더블유:​케이엠더블유는 이동통신 기지국용 장비와 부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, 노키아 등과 계약 중

 

출처: 케이엠더블유 홈페이지

출처: 케이엠더불유 홈페이지[주가 흐름]

케이엠더블유 주가 흐름을 보면 4월부터 조금씩 우상향 하고 있는 흐름이네요. 그런데 작년에는 심한 실적과 함께 급 성장의 흐름을 보였는데요..​이는 노키아에서 넓은 수주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해요!​2. 에치에프알​모바일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, 무선 액서스 RF 장비, 전송장비 등 안내.​[주가흐름]​

3년 간 흐름을 보면 한결같이 우상향 해왔네요!그리해 올 1월에 5G 관련 이슈로 최고가를 경신한 듯 보여요.

또 최근에는 주춤주춤이다가 다시 요즘에 강항 상승을 보여준 후에 다시 하락했네요.​

재무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.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나쁘지않아지는 추세이고 20년에는 더 나쁘지않은 실적이 예상되는 바에요.!​

그렇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1분기의 영업실많지 않은 엄청 좋지 못했네요​​3. 이노와이어리스​이노와이어리스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High-End 급의 이동통신 시험장비와 계측장비를 전문적으로 개발, 생산하는 IT기업​[주가 흐름]

5년간 꾸준한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다!!!!:).​

근래엔 횡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.​​​4. 오이솔루션​(주)오이솔루션은 무선 백홀, MANs (Metropolitan Area Networks), LANs (Local Area Networks), SANs (Storage Area Networks), PONs (Passive Optical Network) 을 포함한 유선 및 무선 통신 마켓에 쓰이는 고성능, 고품질의 광 트랜시버 솔루션을 개발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, ㈜오이솔루션은 전 세계 주요 통신장비 업체들의 엄청 중대한 공급 업체​[주가 흐름]

다른 5G 종목들과 비슷하게 2019년 이후로 넓은 상승의 모습을 보였다가 횡보구간을 거쳐 다시 고개를 드는 그런 모습에요..​

4월부터 계속 횡보를 하다가 6월 말부터 거래량이 터지면서 상승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! 그런데 9알애 윗꼬리가 긴 음봉차트를 만든 게 조금 찝찝해 보이기도 해요.​

19년에 비용이 뛰었더니 실적이 좋았네요! 혹은 배당금도 많이 올랐고요.​

역시 1분기는 적자 실적을 기록했었지요.했었는데요.. 하반기부터 성장하기 기대해 볼게요!1​​5. 서진시스템통신장비 케이스 전문업체, 사업자 소개, 중계기, LED조명, 자동차부품 등 제품 안내.

서진시스템은 2017년부터 거래기록이 있네요. 그때 상장된 것 같아요. 또 계속 횡보를 반복하다 19년도에 금전이 오르고 요즘에 거래량이 증가한다면서 최고가를 갱신했네요.​

실적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고​

2020년 실적도 다른 주식들에 비해 선방한 것 같어요.!앞으로 주가흐름이 기대되니까 관심종목에 넣고 좀 지켜보아야겠네요.​​6.쏠리드: 5G 인빌딩과 관련된 사업자​7. 다산네트웍스트레픽 관련주. 코로나 이후 트레픽 증가로 인한 수혜 예상.​클라우드1. 더존비즈온​2. 나무기술​3. 가비아​4. 케이아이엔엑스​5. 파이오링크

원격진료1. 인성지식​2. 비트컴퓨터​3. 인피니트헬스케어​4. 제이엘케이인스펙션​자율주행1. 인성지식​2. 비트컴퓨터​3. 인피니트헬스케어​4. 제이엘케이인스펙션​5. 파이오링크​사물internet(IOT)​이밖에 비메모리 반도체와 폴더블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는데요..  비메모리와 반도체 관련 이야기도 굉장히 공부할 게 많고  흥미로운 내용이 수 없이 많은 것 같아요! 다음 글에서는 비메모리 관련 내용을 다뤄 볼게요~​​그럼 금일하루도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​다음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여러분의'괜찮아요'와'이웃추가','응원 댓글'로♡ 많이 응원해 주세요♡​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