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공지능 주식투자 ’핀트’ 3주차 후기(˵⚈ε⚈˵)/

3주차후기인공지능#생활정보#미국주식인공지능 주식주식투자반갑지요!금일은 재테크에 조금 관심이 생긴저의 근황을 알려드릴게요!​저의 평상시 저축. 소비 버릇은20살 부터 알바를 한다면서 돈을 조금씩 통장에 모았다가방학마다 여행을 가는 방식이었어요.️(대확행)

 

학교를 잘다니다가요번해는 휴학을하고 어머니를 도와카페직원으로 일하고 있어요.!그러므로 평소에도보다 수 많은 돈이 들어옵니다..!그렇다보니 조금씩 재테크에 관심이 생겼어요.️​유튜브로 이것저것 관심있게 보기도 하고 금리를 신경쓰게 되면서 통장도 옮기고 조금씩 공부하는 중에요.

​그러던 중 동무의 추천으로 핀트라는 인공지능 투자앱을 소개받았어요.!​인공지능이 알아서 주식을 매도 매수해준다고 해요!그러므로 주알못(주실알지못함)인 저는 공부하는 차원으로 시작해보았어요.!​시작금액이 약간 단점이라한다면 단점일 수 있다!!!!:)!저는 5-10만원 정도를 번뇌했는데핀트에서는 20만원이 최소비용으로 시작되요!​CMA통장을 만들고 20만원을 입금했어요.!(저는 원화투자로 시작했어요.!)

​그 결과?하루하루 오르락 내리락 난리가 납니다ㅎㅎ언제나 지켜보는 재미가있더라구요

​이렇게 설문조사를 통해개개인의 투자성향을 조사해서그에 맞에 아이작이 투자를 진행해줍니다​원래 저는 균형투자형이였는데 어제 성장투자형으로 설문조사를 다시해서 성향을 바꿨어요.!그랬더니?

어제보다 수익이 높아졌어요.!물론 그만큼의 위험도 감수해야겠죠?​저는 약간의 손해가 나도 괜찮다는 주의여서성향을 바꿔봤어요.!주식에 무지한 저보단..인공지능이 더 났겠죠ㅎㅎ​이게 잘하고있은 제태크인지는 모르겠지만제태크를 어떻게 더 잘할지는공부해가면서 이제 저도 돈관리를조금이나마 해보려해요!

지금 제 수익은 3295원이네요!돈 버는 기간에꾸준하게 한달에 한번 투자해볼 상념에요.!

​앞으로 쭉쭉 더 올라가길 바라며혹은 후기 작성하러 올게요​#핀트 #재테크 #소액투자 #초보주식 #인공지능#재린이 #금융 #주식 #투자어플 #후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